1522-8342
아래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쏼라쌀라!

Viral & SNS Marketing바이럴/SNS 마케팅

언론홍보

뉴스는 TV, 잡지 광고와 달리 정보로 인식 되기에 기업의 이미지 상승과 고객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마케팅 방법 중 하나입니다. 언론사 공신력을 활용해
기업정보를 노출시킴으로써 긍정적인 이미지 구축과 광고효과 상승을 기대하는 마케팅으로 인지도 상승과 더불어 소비자의 능동적인 접근을 목적으로 두고 있습니다.

모아기획 온라인 뉴스 보도광고
  • 강력한
    브랜드 PR수단
    언론홍보는 회사 브랜드, 신뢰도,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강력한 PR수단입니다.
  • 최적화
    보도기사
    기사 작성 전문기자가 브랜드, 주요상품, 이슈 등에 최적화된 보도기사를 작성합니다.
  •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
    일방적인 메시지 전달 광고에 비해 정보형태로 전달되는 뉴스는 높은 신뢰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키워드 검색별
    다방면 노출
    관련 키워드 검색 시 매체 별 뉴스영역에 노출되는 형태입니다.
  • 인터넷 뉴스의
    대중화
    지면신문과 달리 온라인 뉴스 소비는 꾸준한 상승세로 지속적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소비자들은 인터넷 뉴스를 신뢰합니다.
제품 및 서비스 선택 시 가장 많이 고려하는 매체, 바로 인터넷 뉴스입니다.

  • 78% 구매자들의 추천
  • 63% 인터넷뉴스
  • 56% TV 광고
  • 56% 집지 광고
  • 49% 이메일 광고
  • 26% 온라인 배너광고
관련키워드 검색
  • 이미지 구축
    언론사의 공신력을 통해 긍정적인 기업 (브랜드) 이미지 구축
  • 시너지 효과
    온라인 뉴스 채널과 마케팅 채널의 융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
  • 효과적 정보전달
    기업(브랜드)의 각종 이슈를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전달
  • 상위노출
    뉴스영역 상위노출과 동시에 언론 보도에 간접 업체명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