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기획 키워드 검색 광고
인터넷 이용자가 정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어 기업의 입장에서는 자사 제품 및 서비스에 관심있는 잠재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좋은 수단입니다. 검색광고가 진화하면서 키워드를 통한 브랜딩과 검색광고를 다양한 매체와 함께 진행하는 크로스 미디어 광고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으며, 좀 더 지능화된 기능을 추가해 광고 효과의 투자 수익률을 극대화하는 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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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잠재고객
확보
- 검색 니즈에 따라 보여지는 타겟팅으로 다수의 잠재고객 확보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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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합리적 광고
운영
- CPC광고는 클릭시에만 과금되어 합리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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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시간
광고변경
- 실시간으로 광고변경이 가능하여 효율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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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능동적
고객 유입
- 능동적인 고객 유입으로 높은 전환율의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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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 순위
관리
- 기업의 규모와 관계없이 입찰 순위에 따라 게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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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키워드 광고
- 포털사이트 통합검색 및 포털사이트 내/외부 페이지의 검색결과에 보여지는 검색광고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CPC)의 상품입니다.
- 02
- 쇼핑검색 광고
- 이용자가 특정 상품을 검색할 경우 네이버 통합검색의 쇼핑 영역 및 검색 결과 페이지에 상품 단위로 보일 수 있는 이미지형 검색상품 광고 영역을 네이버
쇼핑으로 확장하고, 구매자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하여 광고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리워드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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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 검색
- 브랜드 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브랜드의 내용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통합검색 결과의 최상단에 홍보하는 콘텐츠 검색형 광고 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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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 사이트가 아닌 상품 단위로 광고하는 클릭초이스 상품광고는 상품정보를 전달 하기에 최적화된 UI와 기능들을 제공하며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보여집니다.
모아기획 배너 광고
인터넷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막대 모양의 광고로 인터넷 사용자가 급속히 늘어나면서 인터넷 이용자들에게 홍보되기 위한
새로운 광고 형태입니다. 인터넷 사용자가 배너 광고를 클릭하면 관련 사이트로 자동적으로 이동하게 되어 있으며, 광고료는 일반적으로
사이트 방문자수 회원수 배너광고 클릭수 등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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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 – 타임보드 광고
- 네이버 최상단 메인광고로, 1시간 단위로 구매가 가능하며 1시간동안 독점으로 홍보되는 프리미엄 광고상품입니다.
- 02
- 네이버 – 롤링보드 광고
- 네이버 메인우측에 롤링형식으로 홍보되는 광고상품입니다.
- 03
- 네이버 – 쇼핑박스
- 국내 포털 메인에 위치한 쇼핑몰전용 배너광고 상품으로 1주단위 경매방식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상, 중, 하단의 가격이 상이합니다.
- 04
- 네이버 – 모바일 띠 배너
- 네이버 최상단 메인광고로, 1시간단위로 구매가 가능하며 1시간동안 독점으로 홍보되는 프리미엄 광고상품입니다.
네트워크 배너광고
국내 언론사, 온라인 기사페이지, 커뮤니티사이트 등 제휴되어있는 매체에 홍보되는 배너광고입니다.
성별, 연령별, 시간별, 키워드타겟팅, 리타겟팅 등의 다양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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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털사이트 메인, 커뮤니티 사이트, 각종 언론기사 제휴 네트워크에 배너형식으로 홍보됩니다. CPC(클릭당 과금) 형태의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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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고객, 리타겟팅, 경쟁사 타겟팅 등이 가능한 배너광고 상품 입니다. 특히 고객이 봤던 상품을 재등장시키는 타겟팅으로 쇼핑몰에 특화된 배너 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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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범위한 제휴매체에 다양한 타겟팅으로 홍보되는 배너광고입니다. 배너 뿐 아니라 어플리케이션 설치유도 마케팅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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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사 상단 등 광고지면의 70%가 프리미엄 영역인 상품으로, 빅데이터 기반의 정교한 타겟이 가능한 광고상품입니다.
키워드/배너 광고 프로세스
- 광고방향 설정
Prediction
- 광고주의 현 위치 분석과 경쟁사의 광고 유형과 모델을 정확히 분석하여 광고전략 수립의 방향을 설정합니다.
- 광고전략기획
Planning
- 축적된 마케팅 노하우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데이터 분석을 통한 통합적 광고 전략을 제시합니다.
- 광고집행 관리
Perform
- 최적의 키워드 선정 및 상품 구성으로 광고 집행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솔루션과 툴로 최적의 관리를 진행합니다.
- 분석 및 컨설팅
Progression
- 진행되는 광고 프로세서를 다시 분석하여 목표에 제대로 진행 되는지 철저하게 관리 감독합니다.